첫눈 오는날 들어야 하는 노래

도깨비 OST 중 에일리가 부른

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 가사를 볼게요

<TVN 홈페이지>


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- 에일리


널 품기전 알지 못했다

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


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

겁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


몹시도 좋았다

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
우습게 질투도 했던

평범한 모든 순간 들이


캄캄한 영원

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

햇살처럼 니가 내렸다


널 놓기전 알지 못했다

내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


고운 꽃이 피고 진 이곳

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


욕심이 생겼다

너와 함게 살고 늙어가

주름진 손을 맞잡고

내 삶은 따뜻했었다고


단 한번 축복

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

빗물처럼 너는 울었다


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

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


모두, 잊고 살아가라

내가 널, 찾을 테니

니 숨결, 다시 나를 부를 때


잊지 않겠다

너를 지켜보고 설레고

우습게 질투도 했던

니가 준 모든 순간 들을


언젠가 만날

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

첫눈처럼 내가 가겠다


-도깨비 OST 에일리 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-


<TVN 홈페이지>


폭발적 가창력의 에일리가 도깨비 OST의

9번째 가창자로 참여 해서

메가 히트 한 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는

도깨비에서 

김신(공유 분)과 지은탁(김고은 분)의 

테마곡인데요



SBS괜찮아 사랑이야

KBS2 태양의 후예의 OST를 쓴

로코베리가 곡을 썼다고 해요

폭발적인 가창 속에서도 에일리만의

아련한 감성이 빛나는 

'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'는 

이제 첫눈캐롤이 될것만 같아요^^

<TVN 홈페이지>


계절이 돌아오면 언제나 듣게 되는

벛꽃엔딩이나, 잊혀진계절과 같은 

첫눈캐롤이 되기를 바램하며

한번 더 감상해 보겠습니다^^



+ Recent posts